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목동사거리근처 시장 중간쯤 있는
분식집인데 없는거빼고 다있는
어묵,새우튀김,오징어튀김,김말이,핫도그,떡볶이드 누가와도 좋아할만한 간식가득한
골라먹는 맛집이라 소개해드리고싶네요
어묵 넘 맛나겠어요.
순대랑 튀김도 먹고싶네요.
떡볶이에 튀김찍어먹고픈
ㅠㅡㅠ)다시 배고파 지려고 해요~^^
진짜 맛있어보이네요~구미에 가본다면 가볼게요!
와 언제먹어도 맛있는 분식..먹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