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위에(매일오전중)
걷기 좋고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이네요.
7개월 전
분당 구미동의 자랑, 동막천을 소개합니다!
탄천과 이어져있는 하천인데요 용인-성남에 분포해있습니다.
햇살 좋은 날 걸으면 너무 좋은 곳이예요.
길 옆에 코스모스랑 억새가 보이는 것도 너무 예쁘고요.
적당히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라 혼자 걷기에도, 같이 걷기에도 좋아요.
시간 나면 꼭 한번 걸어보세요!
걷기 좋고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이네요.
산책하기 좋아보여요
역시 가을입니다. 최고!!
오호잇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