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hwalker wook
노오란 은행 단풍 🍁 좋다.
7개월 전
거주지와 멀지 않은 곳에 천연기록물로 지정된 은행나무가 있음에도 사실 잘 가보지않았어요. 최근 가족들과 방문했는데 너무 멋있더라구요! 이제서야 봤다는게 아쉬울정도로 정말 감탄이 절로났습니다. 사람이 앞에 서면 그 크기가 더 돋보이곤해요. 모두의 노력으로 더 오래오래 볼 수 있는 그런 은행나무로 남아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노오란 은행 단풍 🍁 좋다.
아이가 사회시간에배웠다는장수동은행나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