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웃들을 위해서라도 물건 방치하면 안되지요
3주 전
지난 5월 아파트에 공고가 붙었어요
계단으로 다닐일이 없어 잘 모르다가 계단오르기 운동을 하며 불편함을 느껴 관리사무소에 전화를 한 적이 있어요
"입주민을 상대로 관리사무소에서 강력하게 시정요구를 하기엔 어려운 점이 있다며 자신들이 정리를 하겠다" 고 하더군요
이 공고를 보니 단지 불편함을 넘어 아파트 입주민의 안전을 생각하면 복도 및 계단은 화재시 1차 피난공간으로 피난에 방해가 되는 자전거 유모차 화분등 뿐만 아니라
별의별 문건(쓰레기) 들을 쌓아두는 집들도 있는데 이번 기회에 확실히 정리 되었으면 합니다
이웃들을 위해서라도 물건 방치하면 안되지요
맞아요 계단에 무엇을 두거나 공간차지..스트레스죠 ㅠ
내집앞이라해도 너무 많이 적치하면 안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