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코스]광주시 중앙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시-탄벌동/information/99705953

광주시내에 생긴 중앙공원이에요  캠핑장도 있고 분수대도 설치하는등 볼거리가 많은 공원이예요 

기대했던것보다 더 잘 만들어졌다는 생각이들어요 

산을 깎아서 만든 공원이다보니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올라가려면 좀 힘이 들긴 한 데 계단타는것이 건강에 좋다고 하니 좋게 생각하려고요 

시내에 처음 생긴거라서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초반이라 관리가 잘 안되고 있는것 같긴 한데 점차 나아지겠지요 

멀리가지 않아도 공원을 거닐 수 있어서 좋아요

날이 더워지면 산책하기 힘들테니 선선할때 많이 가려고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뚝딱따라라라라
    답글오포읍

    아직 안가봤는데 궁금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우와 계단 경사가ㄷㄷ 한번 갔다오면 제대로 운동 되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주안8동

    계단이 후덜덜할 정도로많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