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딱따라라라라
아직 안가봤는데 궁금하네요~~!
1개월 전
광주시내에 생긴 중앙공원이에요 캠핑장도 있고 분수대도 설치하는등 볼거리가 많은 공원이예요
기대했던것보다 더 잘 만들어졌다는 생각이들어요
산을 깎아서 만든 공원이다보니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올라가려면 좀 힘이 들긴 한 데 계단타는것이 건강에 좋다고 하니 좋게 생각하려고요
시내에 처음 생긴거라서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초반이라 관리가 잘 안되고 있는것 같긴 한데 점차 나아지겠지요
멀리가지 않아도 공원을 거닐 수 있어서 좋아요
날이 더워지면 산책하기 힘들테니 선선할때 많이 가려고요
아직 안가봤는데 궁금하네요~~!
우와 계단 경사가ㄷㄷ 한번 갔다오면 제대로 운동 되겠어요!
계단이 후덜덜할 정도로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