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ason894
모두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5개월 전
늘푸른공원은 사계절이 이뻐요
지금은 눈이와서 눈밟으며 걷는모습이
좋아보이네요
아이들 놀이터가 보이죠
아이들 데리고 나와 미끄럼도 타고
눈싸움도 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서 좋아요
5분만 걸어가면 탄천서 산책도 하고 조깅도하고 가까이에 공원도 많고 맨발황톳길도 있어
산책도 힐링도 맘껏 할수있답니다
모두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황톳길 부럽네요
황톳길에서 걸으면 더 건강해지는거같아요
분위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