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Sook♡
정육식당 삼겹살이라 더 맛나보여요!
꼭 들려서 삼겹살 먹고 싶어요~
6개월 전
은행동 정육식당 고기의 정석 추천해요.
정육점 옆에 있어서 상차림 비용 내고
삼겹살 먹을 수 있어요
맛있고 고기도 신선해요
상차림 비용 내면 된장찌개 계란찜도 나와요
가성비 맛집이라 추천합니다
정육식당 삼겹살이라 더 맛나보여요!
꼭 들려서 삼겹살 먹고 싶어요~
ㄱ
삼겹살 넘 맛나보여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상차림비만내면 정육점 구매가격에 먹을수있어서 좋네여
삼겹살 땡겨요
요기 소주도 싼곳 아닌가요?
부둣가 횟집이 상차림식인데 정육집이 그런다니 독특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