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걸음
오리불고기 먹고 다먹고 나면 볶음밥
해먹으면 너무 맛있겠네요 마지막에
동치미 한사발이면 끝났지요
3개월 전
집 인근에 자주 찾고있는 한방 오리집입니다
신랑이랑 낮술 메뉴로 좋아하고
가끔 지인들이랑 한끼 식사도 너무 좋은 메뉴에요
사장님 손맛이 좋으셔서 밑반찬도 맛있고
사진에는 없지만 동치미가 끝내줘요 👍
경기광주 토박이인데 이곳 동네 맛집이에요~~
오리불고기 먹고 다먹고 나면 볶음밥
해먹으면 너무 맛있겠네요 마지막에
동치미 한사발이면 끝났지요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맛있어 보입니다.
와우 정말 맛나겠어용__><
오리고기 먹고 밥까지 볶아먹음 최고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