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날 행사까지 해서 평소보다 걷는 재미가 있겠어요~ 좋은 동네네요
1개월 전
어린이날 오늘
식후 집으로가는길 탄천걸었어요~
날이 더워서 힘들었지만
하루 만보는 하루의 루틴이기에 피할수없지요
늘 걸어도 좋은길 곤지암 탄천길입니다 👣
인근에 도자공원도 걷기 너무좋고
어린이날 행사까지 👍 에요~~
곤지암 초윌 시골적인 모습이 살기 너무 좋아요
어린이날 행사까지 해서 평소보다 걷는 재미가 있겠어요~ 좋은 동네네요
시골적인 여유로움과
한적한 길이 너무 좋아요^^
초록초록하니 눈이 맑아지네요
좋아보여요 모든걸 내려놓고 산책하며 즐기기에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