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동 늘푸른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시-탄벌동/information/99035872

늘푸른공원은 사계절이 이뻐요

지금은 눈이와서 눈밟으며 걷는모습이

좋아보이네요

아이들 놀이터가 보이죠

아이들 데리고 나와 미끄럼도 타고

눈싸움도 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서 좋아요

5분만 걸어가면 탄천서 산책도 하고 조깅도하고 가까이에 공원도 많고 맨발황톳길도 있어

산책도 힐링도 맘껏 할수있답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mjason894
    답글서현2동

    모두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울아기사랑해
    답글은행2동

    황톳길 부럽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회덕동

    황톳길에서 걸으면 더 건강해지는거같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친절한만두
    답글서현동

    분위기 좋아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