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새로 생긴 공원이라고 하여 가보았습니다 넓고 걷기 좋고~
곳곳에 꽃들도 많고 작은 연못도 있어서 좋았어요
아직 풀들이 다 자란 상태가 아니여서 좀 어수선한 느낌이지만 앞으로가 기대되는 꽃맛집이랍니다!
좋은 곳 소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