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토끼
한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에 공기도 산뜻하고 부근 카페에 들러 차한잔 하기 참 좋은 동네입니다~^^
1개월 전
출퇴근, 등하교시간엔 사람이 많지만 그 외시간에는 한적한 고산2동입니다
아파트 단지가 많아지면서 군데군데 산책로가 같이 있어서 차 걱정없이 걷기 좋아요~!
중간중간 카페도 있으니 테이크아웃해서 새소리, 물소리 들으면 기분도 좋아지고 상쾌합니다~
한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에 공기도 산뜻하고 부근 카페에 들러 차한잔 하기 참 좋은 동네입니다~^^
요즘 산책로가 생겨 건강도 챙기고 힐링하기 좋아요!
차 걱정 없이 걸을 수 있다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오포에 이런곳이 있는지 몰랐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