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너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시-중대동/information/99074717

모두가 그런건 아니지만 가끔 이러분들이 게십니다

강아지 산책시키다 볼일보고 그냥 가시는 분들

다른분들 피해주시지 않았음합니다

닾배피우시는분들 공간이 줄어든거 이해합니다

하지만  꽁촐 함부로 버리셔도 되나요?

담배 피우시고 꽁초는 집가서 버리시던가 

주변에 있는 쓰레기통에 버리셔야지 길에

버리시면 어떡하지요.?

남 배려하시고 제발 매너좀 지키세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마르첼라
    답글옥계동

    맞아요~ 나 하나 편하자는 이기심 ㅠㅠ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지저분하네요.

    깨끗한거리가 돼면 좋을텐데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MIN💙
    답글송도동

    너무들하네요 ㅜㅜ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인간성문제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눈쌀 지푸려지는 일이지요 ㅠㅠ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회덕동

    은근 자주 눈에 띄이더라구요!  하수구는 무슨 쓰레기통인것마냥 쓰레기를 쑤셔넣든데 ㅎㅎ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