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첼라
맞아요~ 나 하나 편하자는 이기심 ㅠㅠ
5개월 전
모두가 그런건 아니지만 가끔 이러분들이 게십니다
강아지 산책시키다 볼일보고 그냥 가시는 분들
다른분들 피해주시지 않았음합니다
닾배피우시는분들 공간이 줄어든거 이해합니다
하지만 꽁촐 함부로 버리셔도 되나요?
담배 피우시고 꽁초는 집가서 버리시던가
주변에 있는 쓰레기통에 버리셔야지 길에
버리시면 어떡하지요.?
남 배려하시고 제발 매너좀 지키세요
맞아요~ 나 하나 편하자는 이기심 ㅠㅠ
지저분하네요.
깨끗한거리가 돼면 좋을텐데요.
너무들하네요 ㅜㅜ
인간성문제
눈쌀 지푸려지는 일이지요 ㅠㅠ
은근 자주 눈에 띄이더라구요! 하수구는 무슨 쓰레기통인것마냥 쓰레기를 쑤셔넣든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