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바지락칼국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시-중대동/information/100218180

최근에 오대오바지락칼국수를 방문해 식사해봤는데 만족도가 높아 소개드립니다. 바지락이 푸짐하게 들어가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면발도 쫄깃해서 국물과 잘 어울렸고, 함께 제공되는 김치와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며, 바지락칼국수를 좋아하신다면 한 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크림치즈집사
    답글신중동

    새벽에 배고파지네여 잘봤습니다

    1일 전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답글신정3동

    와우 군침도네요~

    1일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훌륭한 후기 덕분에 당장이라도 방문해보고 싶어집니다.

    1일 전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