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피기 시작하는데 꺾는 사람은 뭡니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시-중대동/dailylife/99439987

어느덧 3월말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봄날씨를 넘어서 초여름의 날씨를 보여주는데요. 그래서인지여기저기 꽃들이 피기 시작하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노란 개나리꽃과 하얀 목련꽃이 먼저 피우기 시작했는데요. 그런데 이렇게 예쁜 꽃들이 피기 시작한 이때에 꽃을 꺾어가는 사람은 대체 뭔가요? 요즘은 애들도 그런짓을 하지 않는데 다큰 어른이 그런 행동을 하는 모습은 전혀 납득되지 않아보입니다. 꽃은 바라만 봐 주세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정말 상식이 없는사람들이네요ㅠ예쁜건 눈으로만 봅시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