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프로(jyhair0608)
음..
3개월 전
이제 날씨가 겨울을 벗어나 봄에 성큼 다가갔습니다. 해도 길어지고 기온도 영상권으로 올라서 늦은 시간에도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아지셨는데요. 특히 언제부터인지 런닝 열풍이 불어서 삼삼오오 런닝하시는 분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야간에 운동하시는 분들 중 많은분들이 검고 어두운 복장을 하고 계신데요. 가로등이 있는 곳이라면 문제가 되지않지만 그렇지 못한곳에서는 하나도 보이지않아 사고 위험이 높아보입니다. 특히 런닝하시는 분들은 인도보다 자전거도로에서 뛰는것을 선호하시다보니 자전거와 부딪히는 사고가 빈번해보이는데요. 밤에는 가급적 밝은 옷을 입거나 그렇지 못하면 LED암밴드 등을 착용하여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운동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음..
헐벗듯 패션뽐내는 사람들도 위험(?)하지만 어두운데 검은색으로 맞춰입고 귀에ㅜ이어폰 꼽고 다니는 사람들도 위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