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중앙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시-중대동/dailylife/99259424

분당은 애견 케어하기 좋은 동네에요. 산책할 곳도 많고 놀이터도 많아요. 가장 자주가는 곳이 중앙공원 인데. 정말 좋은 환경입니다. 탄천하고도 연결되어 더욱 활동범위가 커지는 효과도 있어요. 우리집 댕댕이도 신났어요. 겨울이라 산책이 제한적인데 그래도 시간 날때마다 가급적 많이 야외 나들이를 하는게 댕댕이 건강에 도움이 많이 되는거 같습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파이파
    답글풍덕천1동

    굿굿 입니다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