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율동공원 산책 좋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시-중대동/dailylife/99257505

분당 율동공원이 반려동물과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꽤 긴~ 추위가 가고 이제 많이 따뜻해져 야외로 나들이 갔는데. 많은 사람들이 산책하고 있네요. 강아지 데리고 온 분들이 많아 눈치도 별로 안 느껴지고. 우리 강아지도 온 세상 구경하느라 너무 신나는 경험이었어요. 근처 사시는 집사님들 분당 율동공원을 놀러오세요. 강추 합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송하영
    답글계림2동

    강아지 너무 귀엽네요 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미숙
    답글정자동

    하하하핫 사진찍으려고 다람쥐옆에 포즈잡은거군요~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파이파
    답글풍덕천1동

    앚ㄷㆍ 이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오기팅
    답글구미동

    산책하기정말좋은 곳이에요. 먹을곳도많고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