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영
강아지 너무 귀엽네요 ㅎ
4개월 전
분당 율동공원이 반려동물과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꽤 긴~ 추위가 가고 이제 많이 따뜻해져 야외로 나들이 갔는데. 많은 사람들이 산책하고 있네요. 강아지 데리고 온 분들이 많아 눈치도 별로 안 느껴지고. 우리 강아지도 온 세상 구경하느라 너무 신나는 경험이었어요. 근처 사시는 집사님들 분당 율동공원을 놀러오세요. 강추 합니다
강아지 너무 귀엽네요 ㅎ
하하하핫 사진찍으려고 다람쥐옆에 포즈잡은거군요~ㅎㅎ
앚ㄷㆍ 이쁘네요
산책하기정말좋은 곳이에요. 먹을곳도많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