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
30년되어 가면 재건축 관련 이야기가
화제이긴 하네요
5개월 전
우리동네는 지은지 30년이 넘어
노후화되고 신도시라 노후화가 한꺼번에
되고있어 순차적으로 재건축이 진행되고 있네요
우리단지가 선도지구로 지정되어 가장 빨리
진행되고 있는데 다들 재건축에 따른 아파트 가격 상승에 관심들이 집중되고 있는 느낌이네요
30년되어 가면 재건축 관련 이야기가
화제이긴 하네요
재건축에는 아무래도
가격상승에 관심이 가게마련인것 같아요
선도지구로 지정되었다니
가장 빠른 진행이면
정말 더 신경쓰이시겠어요~
여러 의견이 충돌하니 힘드시겠습니다
그놈에 재건축은 항상 문제..
그아파트는 몇명이나 교도소갈지...
재건축~ 어디든 말이 많은거 같애요. 잘 해결되길 바래요.
재건축은 아무래도 여러가지 잡음이 따르기 마련이죠 잘 해결되길 바래요
분당에 노후화된 건물들이 꽤 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