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리수거 가져가시는 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시-중대동/dailylife/99056884

 

오래된 아파트다 보니 분리수거장에 별도의 장치가 없는데.. 밤만 되면 인근의 노인분들이 오셔서 자꾸 가져가시거든요..

어차피 버릴거니까 상관없다는 사람도 있고

못가져가도록 해야 된다는 사람도 있고 논란이 있네요.

폐지와 플라스틱 고철 등 마음대로 가져가세요 ㅜ

댓글 14
  • 프로필 이미지
    아크라
    답글도계동

    분리수거 해가는 업체는 돈주고

    수거 해갑니다

    그래서 타인이 가져갈경우 절도죄가

    될수 있다 하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분리수거장에서 골라가면 안됄것 같은데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뚜버기
    답글물금읍

    어떻게 말하기 힘든 복잡한 문제네요 ㅠ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Z2QMF
    답글사이동

    진짜 할머니들이 막

    헤집어놓고 가시면 미쳐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그걸로 먹고 사시는 어려운분들 생각하시지..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가락2동

    그분들의 사정은 딱하지만,

    원칙상은 안되는 걸로 알아요.

    참 난감한 문제이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분리수거장에 있는 것을 가져가기도 하는군요 ㅠㅠ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산채기
    답글마천1동

    가져가도 상관없지 않나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몽실언니
    답글명일제1동

    아파트랑 업체랑 계약한 것일텐데....딱한 사정과는 별개로 생각할게 더 있으니까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분리수거장에 매일 배출하는 시스템인가 보네요 ㅠㅠ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혜련
    답글상계3.4동

    이것도 참 골치아픈 문제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녕
    답글고흥읍

    깨끗ㅇ 가져가면 상관없는데 뒤지고 더럽히는

    분도 계셔서....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회덕동

    울동네는 정리해놓고 가시기에 별문제는 없더라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재활용품도 아파트 자산입니다. 이웃에서 할머니가 소주병을 카트에 싣고 가는걸 봤는데 ~~ 

    절도죄라고 하더라구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