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우리동네 애견동반식당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시-오포읍/information/100156428

최근 반려견과 함께 늘찬애쭈꾸미를 다녀왔습니다.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쭈꾸미는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좋아 밥과 함께 먹기 좋았고, 양도 만족스러운 편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반려견과 함께 외식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식당을 찾고 계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eunmi
    답글독산제3동

    쭈꾸미.너무 좋죠❤️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
    답글오포읍

    쭈꾸미가 참 맛있어보이네요 저희집과도 가까우니 한번 방문해보겠습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주안8동

    반려견 동반 가능하다니 많이들 찾으실거같아요!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시흥제3동

    맛깔나네여

    2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