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숙
복도에 가득 쌓여진 물건들이 저희 아파트에서도 가득하네요.서로를 위해서 정리해 주시면 좋겠어요
2주 전
복도도 좁은데 아파트 복도에 짐을 잔뜩 쌓아두고 치우지를 않으시네요
처음엔 짐만 내놓더니 본인들이 생각해도 지저분해 보였는지 가려놨네요
공간도 복잡해보이고 지저분해 보이는데 왜 안치우시는걸까요
복도에 가득 쌓여진 물건들이 저희 아파트에서도 가득하네요.서로를 위해서 정리해 주시면 좋겠어요
소방소 신고하세요벌금내라고
아파트 사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공감할 이야기 ...
불편하긴하네요ㅠ
매너가 꽝이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