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네일샵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시-오포읍/dailylife/100059253

 

제가 자주 다니고있는 네일샵입니다 💅

원장님 손이 빠르셔서 늘 빠르고 정확하게

꼼꼼하게 케어해주시는게 몇년째 단골 유지하고있어요

매장도 깔끔하고 주차도 편하고 안갈 이유가없는곳

한결같이 늘 그자리에 있어주세요

혹여라도 아프시면 아니되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짱구네일 하신건가요?

    어머 너무 예쁘네요 ~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네일이 정말이쁘네요 개성도있고요 어릴때 해볼거그랬어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주안8동

    손톱뿐만 아니라 손가락도 반질반질하네요!

    4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