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제가 자주 다니고있는 네일샵입니다 💅
원장님 손이 빠르셔서 늘 빠르고 정확하게
꼼꼼하게 케어해주시는게 몇년째 단골 유지하고있어요
매장도 깔끔하고 주차도 편하고 안갈 이유가없는곳
한결같이 늘 그자리에 있어주세요
혹여라도 아프시면 아니되요
짱구네일 하신건가요?
어머 너무 예쁘네요 ~
네일이 정말이쁘네요 개성도있고요 어릴때 해볼거그랬어요
손톱뿐만 아니라 손가락도 반질반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