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저희 동네 초월 벚꽃 명당입니다 😊
지난주말 가족과 식사 후 탄천으로 걸어오면서
길가게 핀 벚꽃이 너무 이뻐서 감탄하며 찍어봤어요
목,금 비 예보가 있던데 너무 짧아서 벌써부터 아쉬워요~~
다들 같은 생각이시죠?
짧지만 동네 🌸 즐기시길 바래요
꽃가지위에 앉아 있는 까치가 한가로워 보여요.
꽃이 금방 져버려서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