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동네 초월 벚꽃 명당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시-역동/information/99483673

 

저희 동네 초월 벚꽃 명당입니다 😊 

지난주말 가족과 식사 후 탄천으로 걸어오면서

길가게 핀 벚꽃이 너무 이뻐서 감탄하며 찍어봤어요

목,금 비 예보가 있던데 너무 짧아서 벌써부터 아쉬워요~~

다들 같은 생각이시죠?

짧지만 동네 🌸 즐기시길 바래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꽃가지위에 앉아 있는 까치가 한가로워 보여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옹동
    답글경안동

    꽃이 금방 져버려서 아쉬워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