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 도자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시-역동/information/99024719

어제 오후에 산책 코스와

눈 내린 겨울 풍경의 도자공원입니다~

스페인공원🇪🇸 올라가는 인근과 주변 경치를 담아보았어요

역시 이곳은 저의 최애 곳인 만큼 사계절 이쁜 곳입니다

대설에 한파의 추위였지만 

식후 살짝 걷고 싶어서 오랜만에 잠시 들렀어요~.

춥지만 파란 하늘이 이쁜 오늘입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아 여기 너무 좋은 곳이죠!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회덕동

    사진이 쨍하니 멋져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