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어제 오후에 산책 코스와
눈 내린 겨울 풍경의 도자공원입니다~
스페인공원🇪🇸 올라가는 인근과 주변 경치를 담아보았어요
역시 이곳은 저의 최애 곳인 만큼 사계절 이쁜 곳입니다
대설에 한파의 추위였지만
식후 살짝 걷고 싶어서 오랜만에 잠시 들렀어요~.
춥지만 파란 하늘이 이쁜 오늘입니다
아 여기 너무 좋은 곳이죠!
사진이 쨍하니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