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크리스마스 대형 카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시-역동/information/98904110

성남 사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트리 예쁜 대형카페로 유명한 남한산성 대형카페 스코그 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도 좋고

연인이 같이 가도 예쁜 사진 찍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강추합니당

 

댓글 1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예쁜 대형카페 안에  멋진 트리  🌲 🎄 😎 남한산성 대형카페 스코그 기억해야겠네요.멋진 크리스마스 되세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동수
    답글역삼1동

    크리스마스 트리에 동백꽃이 활짝 핀것 같아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노은희
    답글신내2동

    크리스마스 트리가너무멋지네요 

    한번가봐야되겠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윤경
    답글역삼1동

    스코그 자주 가는데 예쁘게 잘 꾸며놨네요. 

    저도 재방문해야겠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
    답글도촌동

    예쁘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산채기
    답글마천1동

    이런 데가 있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이건 진짜 예술적으로 멋진데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진짜 거창하고 웅대~~  합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회덕동

    크기도 크지만 알록달록한 악세서리들도 예쁘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