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시-역동/information/98904110
성남 사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트리 예쁜 대형카페로 유명한 남한산성 대형카페 스코그 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도 좋고
연인이 같이 가도 예쁜 사진 찍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강추합니당
댓글 10
- 정정숙
백운1동예쁜 대형카페 안에 멋진 트리 🌲 🎄 😎 남한산성 대형카페 스코그 기억해야겠네요.멋진 크리스마스 되세요.
6개월 전
이동수
역삼1동크리스마스 트리에 동백꽃이 활짝 핀것 같아요.
6개월 전
노은희
신내2동크리스마스 트리가너무멋지네요
한번가봐야되겠어요
6개월 전- 김윤경
역삼1동스코그 자주 가는데 예쁘게 잘 꾸며놨네요.
저도 재방문해야겠어요.
6개월 전 - 캐시워크
도촌동예쁘네요
6개월 전 - 산채기
마천1동이런 데가 있네요?
6개월 전 - 커피에우유
거여2동이건 진짜 예술적으로 멋진데요!
6개월 전 - 먼산보는하이바라
거여2동진짜 거창하고 웅대~~ 합니다!
6개월 전
지티에치
회덕동크기도 크지만 알록달록한 악세서리들도 예쁘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