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동구 계림동 금향갈비 추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서구-화정4동/restaurant/99136544

여기는 광주 동구 계림동에 위치한 금향갈비입니다.

저도 지나가다 우연히 들러서 먹어봤는데 그 이후로 5번은 더 간 것 같습니다.

실내가 넓지 않아 회식하기에 적합한 장소는 아닌 것 같고 가족모임 정도는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지금도 유명한데 더 유명해져서 먹기 힘들어질 것 같아 추천을 망설였는데...

한 번씩 제 게시글 보고 가보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광주 동구 계림동에 위치해 있다니 꼭 가봐야겠네요.먹음직스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도전!
    답글신용동

    갈비 진짜 바로 쌈싸고 싶어집니다

    식당 메모해놔야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양산동

    와ㅜㅜ 배고파졌어요ㅜㅜ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BINNA
    답글황학동

    와우 광주가면 가볼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34M8C1
    답글두암3동

    이미 유명한 갈비 맛집이죠.

    저도 여기 감칠맛나는 갈비 좋아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윤윤
    답글고아읍

    어우 갈비 맛있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렁
    답글계림2동

    저도 지나가다 본 기억이 나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