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한잔더비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서구-화정4동/restaurant/100230265

전체 룸으로 조용하게 한잔더 즐길수 있어서 너무좋아요.가성비 좋은 안주와친절한 사장님 서비스에 아주 만족 합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한잔더비어는 룸형식으로 되어있나봐요 

    가보고싶어지네요~

    2시간 전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