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동구 지산동"러브레터 치킨과피자 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서구-화정1동/restaurant/100241592

저의집. 왕자님이 여기 스파게티 좋아해요.덕분에 저도 먹고싶어서 두개시켜서 먹어보기도해고

이피자 저피자 먹어봤는데 저는. 이사장님네 치즈피자 진짜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원래어릴때부터 피자를 좋아했어요.

그래서 피자맛을 좀 압니다만, ㅎㅎ

제가 감기걸려서 산해진미를 줘도 맛없는 입뚝날" 그날이 오늘ㅎㅎㅎ

 

그런데 저녁에 약먹고 자려는뎅~~아들이 이 가게 스파게티 먹고싶다고해서 스파게티한개만 달랑~~ 쫌 그렇죠 😂 😎 🤔 

그래서 피자랑 시켜봤는뎅~~ 잘안시킨 치즈피자 시켜봤어요. 그래서 어케됐냐구요?ㅎㅎㅎ

 냉동실로 가려구 첨엔 직행시킬생각이 였는데

향이 좋아 입맛만 보려구했는데~~왠일!!!

확~~씨. 한판 다 먹을뻔!!!!!

진짜 맛있더라구요~~ 

시켜보세요ㅎ

3,000원할인도 하고 일석이조!!!!!!

쿠팡이츠로요^^

 

사장님두 사모님도 엄청 친절하시네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걸으리
    답글화명제3동

    치킨피자 애들 단골메뉴죠^^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