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여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삼겹살집이에요
2인세트 시키면 400그람 꼬기가 사진처럼 다 익혀서 나와요
김치 미나리 고사리 파김치에 꼬기 싸먹으면 예술입니다
어제도 먹고왔어요
와ㅋ배고파졌습니다ㅜㅜ
진짜 맛있겠네용🤤
정갈하니 맛나보이네요 ㅎㅎ
고사리에 파김치 미쳤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