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숙
광주 동구 계림동에 위치해 있다니 꼭 가봐야겠네요.먹음직스럽네요
4개월 전
여기는 광주 동구 계림동에 위치한 금향갈비입니다.
저도 지나가다 우연히 들러서 먹어봤는데 그 이후로 5번은 더 간 것 같습니다.
실내가 넓지 않아 회식하기에 적합한 장소는 아닌 것 같고 가족모임 정도는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지금도 유명한데 더 유명해져서 먹기 힘들어질 것 같아 추천을 망설였는데...
한 번씩 제 게시글 보고 가보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광주 동구 계림동에 위치해 있다니 꼭 가봐야겠네요.먹음직스럽네요
갈비 진짜 바로 쌈싸고 싶어집니다
식당 메모해놔야겠어요
와ㅜㅜ 배고파졌어요ㅜㅜ
와우 광주가면 가볼게요
이미 유명한 갈비 맛집이죠.
저도 여기 감칠맛나는 갈비 좋아해요
어우 갈비 맛있겠네요
저도 지나가다 본 기억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