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NA
와 솥밥 좋아하는데 맛있겠네요
4개월 전
두암동의 오래된 맛집
이미 광주광역시 맛집으로도 올라와 있죠.
어머님들의 모임 장소로 맛은 이미 보장된 거나 다름없죠.
대표 메뉴인 오얏리 돌솥밥으로 저는 먹었지만
작은 삼이 든 삼계탕도 이 집의 인기 메뉴죠.
고기 없어서 깔끔한 채식주의 식사를 하기에도 좋습니다.
솥밥이라서 덜어내고 물 부어서 누룽지 만들어 두고 나서
밥은 준비된 콩나물 부추 나물과 상추들과 간장 양념에 김가루 넣어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여기 김치도 깔끔하고 맛이 좋습니다.
와 솥밥 좋아하는데 맛있겠네요
맛있겠네요~
향토음식을 잘하는 오얏리 뜨끈뜨끈한 돌솥밥 정말 맛있겠네요.꼭 가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