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탕 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남구-방림1동/restaurant/99378814

우리 동네 오리탕 맛집 노포 풍향 오리탕을 

소개 합니다

오리를 바로 잡은 생 오리로 탕을 끓여

재료가 싱싱 하고 국물맛이 깊고 진해서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직접 담근  김장김치는 묵은 김치가 되면 

더욱 맛있어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노포 풍향 오리탕이

    바로 잡은 생 오리로

    끓여주는군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배훈
    답글동명동

    맞아요.야구직관오신분들의 성지가 됐죠.

    이거먹고 후식은 궁전제과본관여서 호박인절미

    좋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상계8동

    몸에. 좋은 오리고기 먹고 싶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양산동

    오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담님
    답글신정4동

    맛나는 오리탕..

    먹고싶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
    답글화정1동

    광주에 오리탕 맛집이 많죠 맛있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유나현수파파
    답글산수1동

    맛집이나보네요 

    한번가봐야겠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