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복회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남구-방림1동/restaurant/99150864

두암동에 만복회관을 추천합니다

우선식당도 깨끗해서좋고 곰탕 육화비빔  등메뉴가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곰탕을  좋아합니다 깊게우러난  국물맛이 시원하고 좋아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양산동

    크으으  곰탕 맛나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곰탕 먹고 싶다. ㅋㅋ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BINNA
    답글황학동

    두암동 가면 가보겠습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34M8C1
    답글두암3동

    지나가면서 본적 있어요.

    새로생긴 큰 식당이던데 한번 가봐야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렁
    답글계림2동

    곰탕 조아하는데 한번 가봐야 갰어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