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1Z92M
케익도 맛있지만 모든게 다 맛있어요 도넛 햄버거도 치아바타를 난 좋아해요
7개월 전
우리동네는 한국병원 아래 기아자동차 앞 사거리를 지나 한국병원방향50미터 가량 올라가다보면 빵집이 있는데 진짜 진짜로 찐 디져트 베이커리집 왕빵이 있어요 광주시민 이라면 다 알거라 믿어의심치 안쳐
케익도 맛있지만 모든게 다 맛있어요 도넛 햄버거도 치아바타를 난 좋아해요
쌍촌동 왕빵 입니다 이곳은요
왕빵? 왕 밤빵?을 말씀하시는건가?
지나다 봤는데 여기가 맛집이었군요
무슨빵인지 궁금해집니다 다음에 한번 갈일 있으면 가봐야겠어요!
여기 진짜 맛나죠🥺
유명한 빵집이 있다니 좋겠어요
댓글을 보니 유명한 곳인가 봅니다
먹어보고 싶네요
오... 꿀정보 감사합니다
오 베이커리 좋지요! 맛있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