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빵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남구-방림1동/restaurant/98738810

우리동네는 한국병원 아래 기아자동차 앞  사거리를 지나 한국병원방향50미터 가량 올라가다보면 빵집이 있는데 진짜 진짜로 찐 디져트 베이커리집 왕빵이 있어요 광주시민 이라면 다 알거라  믿어의심치 안쳐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KR1Z92M
    답글상무1동
    작성자

    케익도 맛있지만 모든게 다 맛있어요 도넛 햄버거도 치아바타를 난 좋아해요  

    20251120_083904.jpg_resize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1Z92M
    답글상무1동
    작성자

    쌍촌동 왕빵 입니다 이곳은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부기우기
    답글불광제2동

    왕빵? 왕 밤빵?을 말씀하시는건가?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혁진
    답글동천동

    지나다 봤는데 여기가 맛집이었군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고구마
    답글연제동

    무슨빵인지 궁금해집니다 다음에 한번 갈일 있으면 가봐야겠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수아
    답글평리3동

    여기 진짜 맛나죠🥺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답글지금동

    유명한 빵집이 있다니 좋겠어요

    댓글을 보니 유명한 곳인가 봅니다

    먹어보고 싶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준영
    답글우산동

    오... 꿀정보 감사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오 베이커리 좋지요! 맛있을 거 같아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