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아
분위기가 이뻐서 한번 가보고 싶네용
6개월 전
진월동 대덕아파트 뒤쪽에 있는 느낌좋은 카페 소개합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분위기도 좋아서 다니는 곳이에요
아이스크림 라테를 좋아하는데 여기 아이스크림 라테가 맛이 진하고 좋더라구요
커피도 진해서 얼음이 좀 녹아도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커피 외의 종류들도 많고 디저트류도 판매하니 근처 사시는 분들은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는 가게앞에 한두대정도 가능할 것 같아요
가게에 문의해보세요
저스트라이크유 추천합니다
분위기가 이뻐서 한번 가보고 싶네용
깔끔한 분위기 카페가 좋아요
아이스크림 라떼 진한 맛이라니
먹어보고 싶네요
사진 잘 찍으셨네요🤍 커피 마셔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