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남구-방림1동/restaurant/100208111
오늘은 어반레시피를 소개해볼려고합니다
일단 저는 가족들이랑 갔는데 웨이팅이 좀 있는편이었더라고요
(근데 기다린 시간이 안아까울정도로 맜있었음)
경치와 분위기가 진짜 좋더라고요
진짜 나오자마자 너무 먹고싶어서 사진을 못찍었지만🤦🤦♀️ 그만큼 진짜 맜있고 부모님들도 좋아하시고 아이들도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저도 갠적으로 너무 맛있는 집이었어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