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예쁜길 걸어보셨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남구-방림1동/information/99539331

벚꽃이  예쁜길  그길을  걸어보세요

멀리가야만 맛인가요?

가까이에  이리 예쁘고  좋은곳이 있는데요

아이손잡고  아니면  연인과 함께  부부끼리  부모님 모시고  예쁜 꽃비 맞으며  행복을  남기세요

올해엔  이 예쁜길  이미  지나가고있지만

내년엔  더 멋지고  아름다울것  같네요

언제와도  행복해지는곳  입니다

물도 흐르고  초록이  가득이고 파란하늘과  흐드러지게  피어난  벚꽃까지  가슴가득  담아둡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멋진 시를 써 주셨네요~저도 열 손가락을 하나씩 접고 다시 펴고 또 접어가며 다시 찾아 올 봄꽃을 기다리겠습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oco
    답글평창동

    와우~~~멋져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