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남구-방림1동/information/99407032

예전부터 제일 좋아하는것 중에 하나가 돈까스라서 일주일에 한번이상은 먹는거 같은데 혜화동돈까스극장에서 먹은후로는 거의 여기서만 먹은지 10년은 넘은거 같네요 돈까스 종류도 여러가지라 돌아가면서 여러가지로 다 먹을 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종류도 다양한 겉바속촉 맛있는 돈가스 단골 맛집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돈까스 맛집 너무 좋아요

    한군데씩 알고 있어야 해요 ㅎㅎ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양산동

    우와 맛나보여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