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
고기질이 좋은곳이 최고지요
꼬꼬마돼지 잘 보고 갑니다
3개월 전
언제 먹으러가도 참 맛있는 가게
10년도 넘은 우리 동네 오래된 단골가게
<꼬꼬마돼지>
여기는 고기 질이 전반적으로 좋아요.
삼겹살도 막창도 오돌뼈 항정 갈매기 껍데기까지 안먹어본게 없네요.
기본적으로 앞접시에 깻잎절이거랑 양파절임 있어서 정갈하게 나옵니다.
콩나물국도 좋고 상추겉절이도 맛있어서 물리지 않게 고기 먹을 수 있고 좋아요.
계란프라이도 기본 서비스로 나오지만 리필시 추가금이 있습니다.
여기는 라면이랑 주먹밥도 맛있어서 꼭 시켜먹어요.
요즘같이 봄 가을에 문 열고 모기 적을때 먹기 좋습니다.
정말 단골집인데 사장님도 친절하고 좋아서 피곤할때면 가서 먹으면 피로가 풀리는 기분입니다.
집 앞이라서 그런지 가볍게 가기도 너무 좋아요.
코로나때 걱정해는데 그래도 잘 버티고 운영중이라서 좋네요.
여기는 적립도 해줘서 종종 먹고 적립금도 사용했어요.
이건 또 다른날의 사진입니다.
숯불이라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진심 추천드려요.
아 화장실은 조금 아쉽긴하네요.
고기질이 좋은곳이 최고지요
꼬꼬마돼지 잘 보고 갑니다
우와ㅜㅜ 맛나보여요
음식이 정갈해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반찬들이 푸짐하고
정갈하게 잘 나오는군요~
퀄리터가 장난이 아니네요
군침이 돌아요
상차림이 깔끔한게 눈에 보이네요
꼬꼬마 돼지 이름부터 귀엽네요
맛도 넘 맛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