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귀염둥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남구-방림1동/information/99209459

 

우리 집에는 비숑 "나무"와 앵무새 삼총사 "포동, 딸기, 초코"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애교 만점인 나무와 딸기, 그리고 한 성깔(?) 하는 포동이와 초코까지. 성격은 제각각이지만 모이면 늘 시끌벅적한 가족이죠.

 

 

​가끔 앵무새들을 풀어놓는 날이면 나무와 뒤엉켜 노는데, 그 모습이 꼭 만화 '톰과 제리'를 보는 것 같아 웃음이 터지곤 합니다. 

 

 

어느덧 10년이라는 시간을 함께했네요. 

 

 

가끔 먼저 떠난 두 아이가 생각날 때면 여전히 마음이 아릿해지지만, 그만큼 지금 곁에 있는 아이들이 더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우리 예쁜 아이들, 그저 아프지 말고 오래오래 곁에 있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애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게 신기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송하영
    답글계림2동

    너무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걸음마하는뽕뚜루
    답글웅천동

    10년이나같이살았는데 이렇게귀여울수가있나요 

    너무귀여우니까법정으로가야겠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