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산보는하이바라
그래도 예전보다 다들 잘 시키시던데, 아직도 종종 그런분들이 계신가보네요.
1개월 전
요즘 애견 한 마리쯤은 다 키우며 사는 세상, 언제부터 그랬는지 정확히 모르지만 ... 더불어 " 퍗티켓"까지 함께 했으면 정말 더 좋았을텐데요.
사람들의 눈이 있으배변처리를 하지만 아무도 안 본다고 생각하면 치우지않고 그냥 가 버려 인도에, 잔듸밭에 방치된 배변때문에 문제가 되고 있는데요.
제대로 집사 노릇 못할 것 같으면 안 키워야 하는게 아닌가요?
너무 자주, 많은 사람들의 이 행동으로 우리 아파트는 계속 홍보하고 있어요. " 배변 치우기, 목줄하기"
그래도 예전보다 다들 잘 시키시던데, 아직도 종종 그런분들이 계신가보네요.
반려견 배변처리, 목줄 채우기.
전적으로 공감, 찬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