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반려견배설물처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남구-방림1동/dailylife/99336284

반려견 산책은  본인들의  자유이지만

배설물은  반드시 처리해 주시면 합니다

댓글 13
  • 프로필 이미지
    KRHVC3Z
    답글봉선1동
    작성자

    길  바닥에  반려견배설물  처리하지 않은 사람들이 가끔있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률이
    답글마로면

    배변은 꼭치워줘야합니다 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쭈니맘
    답글대부동동

    위치가어디예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쭈니맘
    답글대부동동

    저동물좋아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쭈니맘
    답글대부동동

    배변치워주세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쭈니맘
    답글대부동동

    공원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쭈니맘
    답글대부동동

    특이공원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쭈니맘
    답글대부동동

    처음이면봐주지만또그러면경찰에신고할수박예없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쭈니맘
    답글대부동동

    저29살이예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까칠요정
    답글백운1동

    제발 반려견주분들 치우세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답글지산동

    공감합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반려견과의 산책시 배설물 함부로 처리하거나 내버려 두고 은근슬쩍 떠나는 사람들이 있어 문제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사람 김선심
    답글월남동

    저도  산책중에  배설물  수거해  가라는 글을  보는데  그곳엔  비닐봉투에  담긴  배설물이  어김없이  쌓여있네요

    그렇게라도  봉투에 담아버린걸 고맙다고 해야하는건지  그곳은  수거장소가  아니라  앉내문일  뿐인데 말이에요  ㅠㅠ

    감당 못할것  같으면 키우지를 말았으면 좋겠어요

    2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