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신규로 [수노래방2층] 오픈 했는데, 계림동 서방 사거리 . 진짜로 조용하네요. .맥주,시간때 무제한 써비스 인데도 조용하네요
글 잘 봤습니다 ^.^
한번씩 부담없이, 방문 하셔요..시간 무제한, 사장님 기분파이어서, 맥주도 몇병씩 써비스.음료수 캑은 덤으로 써비스 입니다♡♡
동네 이웃분들 배려,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