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VC3Z
길 바닥에 반려견배설물 처리하지 않은 사람들이 가끔있네요
3개월 전
반려견 산책은 본인들의 자유이지만
배설물은 반드시 처리해 주시면 합니다
길 바닥에 반려견배설물 처리하지 않은 사람들이 가끔있네요
배변은 꼭치워줘야합니다 ㅠ
위치가어디예요
저동물좋아해요
배변치워주세요!!!
공원
특이공원이요!!!!!
처음이면봐주지만또그러면경찰에신고할수박예없어요!!!!
저29살이예요
제발 반려견주분들 치우세요
공감합니다.
반려견과의 산책시 배설물 함부로 처리하거나 내버려 두고 은근슬쩍 떠나는 사람들이 있어 문제네요
저도 산책중에 배설물 수거해 가라는 글을 보는데 그곳엔 비닐봉투에 담긴 배설물이 어김없이 쌓여있네요
그렇게라도 봉투에 담아버린걸 고맙다고 해야하는건지 그곳은 수거장소가 아니라 앉내문일 뿐인데 말이에요 ㅠㅠ
감당 못할것 같으면 키우지를 말았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