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걸음
도서관입구요
3개월 전
도서관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공간이 협소해 자리가 많지 않아서
저는 근처 골목에 주차를 하고 왔어요!
이제 도서관으로 들어가볼께요
1층에는 사무실과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자판기가 있고요!
독서동아리 북 큐레이션도
진열되어 있어요.
2층에 종합자료실로 가볼게요!
푹신한 소파에 앉아
저는 제가 가져간 책을 읽고 왔는데요!
토요일 오후
광주 상록 도서관에서 독서하면서
시원하게 북캉스 즐기고 왔어요!
3층은 옥상정원 테라스도 있어서
공부하다가 한번씩 바람쐬러 나오면 딱입니다!
도서관입구요
3층옥상입구요
좋아요!
북캉스를 누릴 수 있는 상록도서관 저도 가까운 곳에 살아서 꼭 가봐야겠네요
잘 읽고 갑니다
곳곳에 문화예술공간이 차고넘쳐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우리나라 존나라!
저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무료주차할곳 넉넉할까요
3층 공간이 멋지네요
책 읽다 테라스 가면 기분 좋겠네요
와ㅜㅜ 다음에 꼭 가봐야겠어요
시원한 하늘이 느껴져서 좋네요
창밖을 보면서 독서가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