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록도서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남구-방림1동/arts/99306575

도서관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공간이 협소해 자리가 많지 않아서

저는 근처 골목에 주차를 하고 왔어요!

 

이제 도서관으로 들어가볼께요

 

1층에는 사무실과 음료를 마실 있는 자판기가 있고요!

독서동아리 큐레이션도

진열되어 있어요.

 

2층에 종합자료실로 가볼게요!

푹신한 소파에 앉아

저는 제가 가져간 책을 읽고 왔는데요!

토요일 오후

광주 상록 도서관에서 독서하면서

시원하게 북캉스 즐기고 왔어요!

 

 

3층은 옥상정원 테라스도 있어서

공부하다가 한번씩 바람쐬러 나오면 딱입니다!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돈걸음
    답글농성1동
    작성자

    도서관입구요

    IMG_4230.png_resize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돈걸음
    답글농성1동
    작성자

    3층옥상입구요

    IMG_4232.png_resize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송천1동

    좋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북캉스를 누릴 수 있는 상록도서관 저도 가까운 곳에 살아서 꼭 가봐야겠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까칠요정
    답글백운1동

    잘 읽고 갑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담님
    답글신정4동

    곳곳에 문화예술공간이 차고넘쳐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우리나라 존나라!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비너스
    답글신가동

    저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무료주차할곳  넉넉할까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3층 공간이 멋지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하람
    답글매곡동

    책 읽다 테라스 가면 기분 좋겠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양산동

    와ㅜㅜ 다음에 꼭 가봐야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34M8C1
    답글두암3동

    시원한 하늘이 느껴져서 좋네요

    창밖을 보면서 독서가 좋겠어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