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봄 나들이 공연도 즐기고 산책도 하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남구-방림1동/arts/99326629

제가사는 동네는 광주 남구 백운1동 입니다 저희집 주변으로 걸어서 15분에서 20분 정도 걸리는 산책하기도 좋고 공연도보고 문화도 즐기수 있는 봄 나들이 할수 있는 공간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1-향교 

향교에서 결혼식도 하고 주변에 광주공원이 있어 산책하기 정말 좋아요

2-시민회관 :각종행사 와  공연을 즐길수 있어요 공원안에 있어 산책하기 좋음

3-광주문화예술회관:

공연 .전시회,체험관 , 도서관,

둘러보다 보면 시간 가는줄 모름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봄 나들이 너무 좋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담님
    답글신정4동

    이글을 읽으니 봄이 기지개를 켜는거 같군요.ㅎ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향교와 시민회관 문화공간으로 좋은 곳이네요.꼭 가봐야겠넉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34M8C1
    답글두암3동

    저번 주말에 향교 다녀왔어요 

    인사를 크게 해서 좋더라구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사람 김선심
    답글월남동

    공연장이  새로  지어져서  정말 좋더라구요

    가족들과  공연보면서 즐거운 시간  보낸기억이  남았습니다

    깨끗하게  재정비해서  너~~무좋더라구요

    2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