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봄 나들이 너무 좋아요🌱
3개월 전
제가사는 동네는 광주 남구 백운1동 입니다 저희집 주변으로 걸어서 15분에서 20분 정도 걸리는 산책하기도 좋고 공연도보고 문화도 즐기수 있는 봄 나들이 할수 있는 공간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1-향교
향교에서 결혼식도 하고 주변에 광주공원이 있어 산책하기 정말 좋아요
2-시민회관 :각종행사 와 공연을 즐길수 있어요 공원안에 있어 산책하기 좋음
3-광주문화예술회관:
공연 .전시회,체험관 , 도서관,
둘러보다 보면 시간 가는줄 모름
봄 나들이 너무 좋아요🌱
이글을 읽으니 봄이 기지개를 켜는거 같군요.ㅎ
향교와 시민회관 문화공간으로 좋은 곳이네요.꼭 가봐야겠넉요.
저번 주말에 향교 다녀왔어요
인사를 크게 해서 좋더라구요
공연장이 새로 지어져서 정말 좋더라구요
가족들과 공연보면서 즐거운 시간 보낸기억이 남았습니다
깨끗하게 재정비해서 너~~무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