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남구-노대동/information/99010745
최근 화순 마라톤 코스로도 이용하고 있고 잘 알려지지 않는 곳이라 추천하려고 해요 ! 근처에 카페, 식당 이용후에 오시면 차도없고 산책코스로 손색이없어요 저녁엔 좀 어둡지만 낮에가면 근처회사 직원들도 점심 후 산책할 정도로 조용하고 좋아요 ! 주말엔 러닝크루도 활동하시던데 한번 놀러오세요 !! 위치는 녹십자 사거리 언덕 ~ ktr 사잇길 코스에요
댓글 0